AI 기반 소셜미디어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 : Airbnb & Chipotle

SocialAIIzeLab 2023. 3. 24. 0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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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rbnb #WeAccept campaign

Airbnb의 "We Accept" 캠페인은 Airbnb 플랫폼의 다양성과 포괄성을 촉진하기 위해 2017년에 시작된 마케팅 캠페인이었습니다. 이 캠페인은 회사가 인종, 민족, 성적 취향에 따라 손님을 차별했다는 보고에 대해 받은 비판에 대한 응답이었습니다.

"We Accept" 캠페인에는 "우리는 누구나 어디에든 속할 수 있는 세상을 믿습니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다양한 인종, 종교 및 성적 취향을 가진 사람들을 등장시키는 강력한 광고가 포함되었습니다. 이 캠페인에는 호스트와 게스트를 위한 무의식적인 편견 교육과 같이 다양성과 포괄성을 촉진하는 정책과 관행을 구현하겠다는 에어비앤비의 약속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에어비앤비 플랫폼에서 다양성을 증진하기 위한 포용성과 약속의 메시지로 광범위한 찬사를 받았습니다. 이 캠페인은 또한 긍정적인 언론 보도를 유도하고 Airbnb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성공했습니다.

캠페인의 영향 측면에서 Airbnb는 자사 플랫폼에서 차별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진전이 있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 회사는 수천 개의 차별적인 목록을 제거하고 검색 결과에서 다양하고 포용적인 호스트를 우선 순위 지정하는 것과 같이 다양성과 포괄성을 촉진하기 위한 다양한 조치를 구현했다고 보고했습니다.

Airbnb의 "We Accept" 캠페인은 회사가 플랫폼에서 받은 차별에 대한 비판에 대한 강력한 대응이었습니다. 이 캠페인은 다양성과 포용성을 증진하려는 Airbnb의 노력을 강조하고 회사가 차별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 캠페인은 대중의 호평을 받았으며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고 사회 정의를 촉진하는 브랜드의 힘을 보여주었습니다.

 

Airbnb #"Live There" Campaign

 

에어비앤비의 '#LiveThere' 캠페인은 여행자들이 에어비앤비 임대 숙소에 머물며 누릴 수 있는 독특한 경험과 소속감을 알리고자 2016년부터 시작한 마케팅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에는 현지 문화를 경험하고 현지인과 교류하는 등 에어비앤비 숙소에 머무는 것의 이점을 강조하는 일련의 광고가 포함되었습니다. 광고에는 실제 에어비앤비 호스트와 숙소가 등장하고 "거기 가지 마세요. 거기서 살아요"라는 슬로건이 등장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여행 마케팅에 대한 신선하고 매력적인 접근 방식으로 대중과 언론으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 캠페인은 특히 여행자에게 현지인처럼 여행지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에어비앤비 고유의 셀링 포인트를 홍보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캠페인의 영향 측면에서 Airbnb는 캠페인 시작 후 예약이 크게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이 캠페인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에어비앤비를 공유 경제의 리더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에어비앤비의 '#LiveThere' 캠페인은 에어비앤비 임대 숙소에 머무는 혜택을 강조하고 여행자에게 현지인처럼 여행지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브랜드 고유의 셀링 포인트를 홍보한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이었습니다. 이 캠페인은 대중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고 Airbnb의 브랜드 인지도와 예약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Chipotle의 "Boorito" 할로윈 켐페인

 

멕시칸 프렌차이즈 음식점 Chipotle의 "Boorito" 할로윈 캠페인은 2000년에 시작된 마케팅 캠페인으로 할로윈에 Chipotle 레스토랑에서 고객이 의상을 입고 가면 할인된 부리또를 제공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전통적으로 레스토랑 업계의 비수기인 시기에 Chipotle 레스토랑으로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 캠페인은 할인된 부리토를 얻기 위해 의상을 차려입은 수천 명의 사람들과 함께 고객들에게 빠르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캠페인은 할로윈을 기념하는 재미있고 저렴한 방법으로 여긴 대학생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었습니다.

캠페인의 성공으로 Chipotle은 온라인 및 모바일 주문과 소셜 미디어 프로모션을 포함하도록 프로모션을 확장했습니다. 이 캠페인에는 일부 농업을 지원하기 위해 Boorito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한 비영리 단체인 The Chipotle Cultivate Foundation과의 파트너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Boorito 캠페인은 Chipotle의 연례 전통이 되었으며 회사가 할로윈을 즈음하여 강력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캠페인은 또한 전통적으로 멕시칸 레스토랑 업계의 비수기인 늦가을 Chipotle의 판매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Chipotle의 Boorito Halloween 캠페인은 Halloween의 인기를 활용하여 Chipotle 레스토랑으로 트래픽과 매출을 유도한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이었습니다. 캠페인은 연례 전통이 되었으며 할로윈을 전후하여 Chipotle의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캠페인의 성공은 기업의 고객 충성도와 판매를 촉진하는 재미있고 매력적인 프로모션의 힘을 보여줍니다.

Chipotle "#칩폴레 뚜껑 뒤집기 놀이" 틱톡

 

TikTok에서 Chipotle의 #ChipotleLidFlip 캠페인은 2019년에 시작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으로, 고객이 음료 컵에 Chipotle의 새롭고 개선된 뚜껑을 뒤집는 기술을 공유하도록 장려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TikTok 플랫폼에서 참여를 유도하고 브랜드의 지속적인 노력을 홍보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 캠페인은 고객에게 음료 컵에 새로운 Chipotle 뚜껑을 뒤집는 동영상을 게시하고 동영상에 #ChipotleLidFlip 해시태그를 태그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치폴레는 성공적인 뚜껑 뒤집기 영상을 올린 고객들에게 무료 음료도 제공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TikTok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났으며 수천 명의 고객이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뚜껑을 뒤집는 동영상을 게시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또한 새로운 뚜껑이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기 위해 설계되었기 때문에 Chipotle의 약속이 얼마나 진실성이 있는가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ChipotleLidFlip 캠페인은 TikTok에서 2억 3천만 회 이상의 조회수와 110,000개의 사용자 생성 동영상을 생성하는 등 대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 캠페인은 또한 Chipotle의 판매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회사는 캠페인 기간 동안 음료 판매가 크게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TikTok에서 Chipotle의 #ChipotleLidFlip 캠페인은 참여를 유도하고 브랜드의 지속성을 촉진하기 위해 인기 플랫폼을 활용한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었습니다. 캠페인의 성공은 사용자 제작 콘텐츠와 소셜 미디어가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와 판매를 촉진하는 힘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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